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언박싱) 제노블레이드 2 코스모스 피규어 언박싱

728x90

필자의 피규어 컬렉팅은 100% 게임 동봉 한정판 피규어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필자의 눈을 사로잡은 피규어들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파이터 패스 vol2에서 나오기로 한 캐릭터이기도 하는데 바로 호무라/히카리입니다.

예전에도 예판을 진행하였지만 필자가 가난한 시기라 차마 구매를 하지 못했는데 인기가 엄청나 재판을 진행하여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였습니다.

구매를 하고 받는 날짜를 보니 2023년... 앞으로 2년 동안 기다리면 되겠네요

이렇게 구매하다 보니 제노블레이드 같은 제조사의 다른 제품도 궁금하였습니다.

출처: 아마존

제노블레이드 1에서 나온 멜리아 피규어도 출시 예정이였습니다. 하지만 이 피규어도 2022년 6월 출시라 예약만 걸어놓고 다른 피규어를 찾던 중 이미 출시된 피규어 하나를 발견하였습니다. 

출처: 아마존

바로 KOS-MOS입니다. 

제노사가에서 등장했던 캐릭터였고 제노블레이드2에서는 레어 블레이드로 등장하였습니다. 작 중에서 평가는 텐이, 야에기리와 더불어 적중 최강 레어 블레이드로 꼽히고 있습니다. 다만 등장률이 굉장히 낮은데 정해진 1회 차에 0.1%로 나오는 유저도 있다고 하니 성능에 비례해 뽑기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제노사가 종결 후 많은 곳에서 등장하여 모노리스 소프트 자체의 마스코트로 인식되는 캐릭터라 상징성이 엄청난 캐릭터로 필자가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필자가 구매할 땐 7000엔가량이 할인하여 관세도 붙지 않고 안정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하고 1주일도 안되어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딱히 빠른 배송으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바로 출발해서 도착하였습니다. 그럼 한번 언박싱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까 보니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각 면에 COS-MOS Re: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제노 시리즈의 마크인 X자가 파란색으로 표기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구성물은 피규어 본체, 팔에 고정된 조하르 런쳐 그리고 바이저 그리고 세울 수 있는 판과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팔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부착시켜야 하고 헤드도 사이에 비닐이 끼여져 있는데 분리하여 다시 껴주어야 합니다.

필자는 분리하고 다른 방향으로 낄 수 있나 조정해보았지만 기본 형태로만 낄 수 있어 조심히 원상복귀를 하였습니다.

일단 바이저를 쓴 모습으로 피규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7 사이즈의 피규어로 대략 20~25cm 정도의 크기로 보이고 손에 달린 조하르 런쳐 때문에 생각보다 장식할 때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야 합니다. 무기의 도색 퀄리티는 뛰어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슈트는 제노사가의 코스모스 ver.1가반으로 리파인한 디자인인데 미래 지향적 슈트의 모습으로 보입니다.

피규어의 앞, 옆, 뒤의 모습입니다. 머리카락의 소재와 펄 느낌의 그러데이션 때문에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신발은 특이한 구조의 하이힐을 신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이저를 벗은 모습입니다. 컨셉 자체도 기계라는 것 때문에 무표정인 모습인데요. 밑에서 볼 때는 울상으로 보이는 단점이 있지만 장식은 역시 맨얼굴로 하였습니다.

제노블레이드 시리즈 피규어 리뷰는 2년에 걸쳐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앞으로 나오는 멜리아, 호무라, 히카리 피규어가 도착하면 언박싱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들리는 소문으론 니아 피규어도 출시 예정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나중에 언박싱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