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보

(아미보) 동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언박싱

728x90

테리 등 아미보를 구매할 겸 필자가 리뷰했던 베리드 스타즈 물품을 하나 구매하기 위해 3.26에 대원샵에 들어갔으나 이미 서버가 터져있는 상태였습니다. 필자는 그때 오늘이 산리오 아미보 카드 판매하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못 구할 것을 알기에 포기하고 있었던 필자는 다시 테리 아미보 구매를 위해 온라인을 돌아다니던 중 산리오 아미보 링크가 살아있는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구매를 진행하였고 배우자와 같이 구매하여 6세트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다음날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제가 하루종일 일정이 있어서 저녁에 확인하였습니다. 못 구할 줄 알았던 산리오 아미보라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이번에 다행히 성공한 6세트 입니다. 세트당 2장 스티커 1장이 들어가 있는 구성입니다. 스티커는 완성이 힘들더라도 아미보 카드는 세트를 완성시키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이제 언박싱을 시작하겠습니다.

 

자 두근거리는 시작입니다. 첫번째 세트부터 언박싱 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은 S4인 피카와 S1인 릴라입니다. 처음은 당연히 겹치지 않죠 다음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두 번째 세트는 S6인 토비와 S2인 마티입니다. 이번에도 겹치지 않았군요 3팩만에 과연 올콜렉을 가능할 수도??

어? 세 번째 세트부터 망했습니다. 중복이 두 개나 겹치다니.... 스티커는 다행히 안 겹쳤지만 이거 불안합니다.

 

네 번째 세트 다행히도 S3 에뜨와르가 나오면서 올콜렉에 가까워졌는데 아쉽게 한 장과 스티커가 중복입니다.

이제 두 세트 남았습니다.

비상사태입니다 다섯 번째 세트가 스티커는 중복 아니지만 카드가 다 중복입니다. 토비가 3장째... 마지막에서 S5 첼시가 안 나온다면 이건 망하는군요 ㅠ

이제 마지막 세트를 까 보겠습니다.

오오오오!!!! 마지막 세트에서 S5 첼시가 나와주었습니다. 아쉽게 마티와 스티커는 중복이지만 그래도 올콜렉을 완성시킨 것이 다행입니다 ㅠㅠ

저도 드디어 동숲 산리오 올콜렉터입니다!!

와이프가 최근에 동숲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되면 동숲 아미보 카드도 올콜렉을 해야겠군요

 

결과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릴리/마티/에뜨와르/피카 각 2장, 첼시 1장, 토비 3장이군요 토비가 3장이나 나와버려 더블 올콜렉은 못했지만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번외로 스티커입니다 아쉽게 2개가 안 나왔군요 교환이라든지 해서 얻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동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언박싱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은 같이 온 테리, 벨레트, 반조&카주이 언박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